터보차저와 슈퍼차저의 인기 이유

터보차저 또는 슈퍼차저는 현대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고급 기능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이 두 용어를 혼동합니다. 두 용어는 서로 다릅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연료 유출을 규제합니다. 자동차 산업은 연료 소비를 줄이지 않고도 효과적인 엔진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제주렌트카.

그것은 솔루션의 유도를 강요했습니다. 터보차징과 슈퍼차징이 사용되는 두 가지 방법입니다. 구매자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차량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자동차를 구입하기 전에 모든 세부 사항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서는 이들 간의 주요 차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과급기

엔진의 크랭크샤프트는 이러한 유형의 공기 조임을 작동합니다. 벨트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엔진의 크랭크축 옆에 과급기를 장착했습니다. 터보차저가 회전하면 진공이 생성되어 공기를 압축하여 엔진에 직접 공급합니다.

직접 구동 관계에서는 슈퍼차저와 엔진 사이에 선형 전력 대역이 생성되어 30~50percent의 성장이 빠릅니다. 과급기는 회전수 범위 전체에 걸쳐 이러한 부스트를 제공하므로 지연이 없습니다.

처음부터 원심형(터빈형) 압축기가 선택되었습니다. 터보차저의 패키지 크기는 배기 장치 근처에 있습니다. 설치가 가능한 벨트 구동식 원심 과급기가 있습니다. 슈퍼차저가 장착된 자동차의 가장 좋은 예로는 Volvo XC90, Audi S5 Sportback, Jaguar F Kind, Vary Rover Autobiography SV, Vary Rover Sport SVR, Jaguar XF V8 등이 있습니다.

터보차저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러한 유형의 공기 조임에 지친 가스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터빈은 배기 가스가 통과한 후 공기를 압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공기가 터빈을 통과할 때 흡입 매니폴드로 강제로 유입되기 전에 압축됩니다. 엔진 속도로 인해 터빈이 더 빠르게 회전하게 되고, 이로 인해 모터에 더 많은 공기가 유입되어 출력이 25~40% 증가합니다.

터보차저 2개를 ‘트윈터보’라고 합니다. 이는 독립적으로 작동하거나 엔진 각 측면에서 작동하는 별도의 터보와 함께 작동합니다. 우리는 소형 및 대형 터보 쌍을 직렬로 사용합니다. 소형 터보가 배기 흐름을 증가시키면 터보 지연이 줄어듭니다. 터보가 클수록 터보 지연이 더 많아져 빠르게 스풀링됩니다.

주요 차이점은 과급기가 작동하려면 엔진 출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엔진의 폐에너지는 터보차저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Tata Altroz, Hyundai Venue, Renault Kiger, Volkswagen Polo, Tata Nexon, Skoda Speedy, Hyundai i20 등 많은 자동차에 터보차저가 장착됩니다.

흡기 부스트 기능이 있는 엔진

터보차저와 슈퍼차저는 공기를 엔진으로 밀어 넣습니다. 연료와 결합하면 점화됩니다. 그것은 더 많은 힘을 발전시켰습니다. 추가 공기로 엔진을 더 따뜻하게했습니다.

소형 엔진에 동력이 추가됩니다

이러한 엔진을 강제 유도 엔진이라고도 합니다. 이 엔진의 크기는 추가 출력을 생성합니다. 흡기 엔진에는 터보차저나 슈퍼차저가 없습니다. 과거에는 기업들이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하기 위해 엔진 크기를 확대했습니다. 연료의 추가 사용은 연료 관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값비싼 자동차

이 기술을 사용하면 자동차 가격이 더 높아집니다. 이런 차는 유지비도 많이 든다. 이 기술이 없는 자동차의 가격은 더 낮습니다.

인터쿨러

터보차저 및 슈퍼차저 엔진은 단순 엔진보다 더 많은 열을 발생시킵니다. 인터쿨러는 엔진의 공기를 냉각시킵니다. 엔진의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출력이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