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적으로 유명한 원주민 예술가들이 전시한 호주 원주민 예술품

예술의 아름다움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합니다. 인종, 나이, 성별, 언어, 문화에 차별을 두지 않습니다. 이것은 호주 원주민 예술에 있어서 매우 사실입니다. 호주 원주민의 전통을 다채롭게 혼합하고 강렬한 획으로 엮어 풍부한 문화를 전달합니다. 호주 원주민 예술을 매우 보람 있게 만드는 것은 원주민이 오랜 예술 전통을 비원주민 사회와 공유해 온 방식입니다. 원주민 예술은 그들의 과거, 삶, 문화 및 전통을 창의적으로 드러내는 것입니다. 현대 원주민 예술의 매우 독특한 특징은 문화적, 종교적 중요성이나 힘을 지닌 전통적인 디자인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상징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sns 대행사.

버틀러 구드 갤러리(Butler Goode Gallery)에서는 호주 원주민 예술가를 전시합니다.

원주민의 행동, 신념, 의식 및 생활은 모두 예술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로 전달됩니다. 버틀러 구드 갤러리(Butler Goode Gallery)는 이러한 예술적 표현의 중요성과 깊이를 믿으며, 이것이 바로 갤러리에서 원주민 예술의 풍부하고 매혹적인 세계를 전시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유망하고 확고한 예술가들이 그린 다양한 작품 포트폴리오를 자랑합니다. 갤러리에 등장하는 놀라운 아티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나 페티야레
1980년대 초반부터 그림 그리기 시작
호주 갤러리와 박물관의 다양한 미술 컬렉션과 미국, 독일, 덴마크, 폴란드, 이탈리아의 기타 개인 및 기업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주, 미국, 프랑스 미술 전시회 참가
바바라 위어
유명한 원주민 예술가인 고 Minnie Pwerle의 딸
1989년 그림 그리기 시작
세련된 현대 회화 스타일을 개발했습니다.
바틱 기술을 배우기 위해 인도네시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작품 전시를 위해 유럽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호주, 네덜란드 갤러리 및 박물관의 다양한 미술 컬렉션에 포함됨
호주, 싱가포르, 한국, 미국 및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