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개 훈련 목줄 구매 및 활용

현재 개를 가르치기가 조금 어려워 보이는 경우 디지털 개 훈련용 목걸이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칼라를 활용하는 개념이 매력적일 수 있으므로 이는 개 훈련에만 영구적으로 연관된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실제로 모든 개 훈련이 완료되는 것은 아니지만 올바르게 활용하면 추가 훈련 기술이 작동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때마다 훌륭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목걸이.

디지털 개 훈련용 목걸이를 구입하면 기능 방식에 차이가 있는 다양한 종류를 발견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종류는 개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최소한의 현재 비용을 생성하는 디지털 서프라이즈 칼라일 수 있습니다. 다른 2가지 종류의 전기 개 목걸이가 있는데, 하나는 더 높은 주파수를 발산하여 개가 매우 짜증을 느끼는 것처럼 보이며 추가 옵션은 애완동물의 코 부위를 관찰하면서 시트로넬라 샤워를 통해 실제로 작동하는 시트로넬라 목걸이입니다. 개과 동물은 특히 시트로넬라 같은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어떤 버전을 선택하든 모두 자신의 반려견의 관심을 끌고 불편한 방법으로 이를 자극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개과 동물도 이러한 유형의 자극을 예방하기 위해 필수적인 일을 할 것이며 때로는 주인을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개 훈련 목걸이를 활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잊지 마십시오. 이는 단순히 개와 함께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실제 목걸이는 귀하의 애완동물을 개인적으로 가르쳐주지는 않습니다. 애완동물이 자신의 지시를 따르지 않을 때마다 애완동물을 질책하기 위해 사용하는 장치입니다. 예를 들어, 개에게 앉도록 훈련할 때마다 “앉아”라는 명령을 제공하고, 가볍게 그러나 안전하게 등을 대고 운전하여 애완동물이 실제로 앉은 자세를 취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이 특정 작업을 여러 번 수행해야 하므로 개는 당신이 완료하기 위해 요청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됩니다. 개에게 특정 명령과 관련된 내용을 정확히 여러 번 보여준 후에는 개별적인 처리 없이 명령을 제공하려고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더 낮은 명령을 누르는 것입니다. 빠르고 마음을 사로잡는 당신의 개는 인정받고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개가 따라오지 않으면 이제 실제 디지털 목걸이를 활용할 차례입니다. 개에게 칼라를 사용한 후 실제 순서를 다시 시작하고 등받이를 실제 앉은 자세로 누르고 전체 절차를 반복하기 시작합니다.

디지털 개 훈련용 목걸이를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보이지 않는 펜싱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뒷마당 너머에 있는 슬림한 케이블을 관리함으로써 개가 집에 머물고 결코 떠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한 집의 제한 사항을 개가 어떻게 처리하면 경고음이 울리는 보안 경보를 울리는 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가 실제 경고음을 무시하고 실제 경계선을 계속해서 탐색할 때 실제 목걸이는 최소한의 품질 놀라움을 제공하여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개는 실제 경고음을 식별하는 방법과 실제 주의를 무시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빠르게 알아냅니다. 이 과정은 개가 실제로 지나치게 강렬한 경우를 대비하여 거의 모든 개와 함께 작동하지만 경고음, 시트로넬라 또는 심지어 전기 놀라움의 양이 눈에 보이지 않는 울타리 경계에서 작동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디지털 개 훈련용 목줄을 활용하는 것은 의도된 목적을 위해 사용되는 한 코치하기 힘든 개를 교육하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이런 종류의 개목걸이는 애완동물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 장치로 활용되어야 합니다. 훈육을 위한 노력이나 개에게 무의미한 불편함을 야기하는 어떤 방식으로든 활용되지 않습니다. 적절하게 활용하면 이 제품을 적당히 사용하고 짧은 시간 안에 애완동물이 익숙해져서 이 제품 없이도 자신의 지시를 따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