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가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우리의 피부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몸 전체를 어떻게 대하는지를 보여주며, 당신의 힘든 일과 좋은 생활 방식이 피부 상태에 반영되는 것을 보면 몸을 관리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홍대피부과.

건강하고 행복한 피부가 곧 당신의 건강하고 행복한 피부가 되기 때문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피부를 포용하고 최선을 다해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피부 타입을 이해함으로써 이상적인 관리 루틴을 고안할 수 있으며,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피부를 탁월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건성 피부라면 촉촉함을 더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유지해야 합니다. 반면에, 피부가 지성인 경우 클렌저로 그 기름을 제거하고 각질을 제거해야 합니다. 지성 피부는 막힌 모공으로 인해 잡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습 : 건조하고 벗겨지는 피부보다 더 악화되거나 속상한 것은 없습니다. 건조한 피부는 태양, 유전학, 전기 가열, 탈수 및 특정 음식에 과도한 시간을 투자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조함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려면 기름진 느낌을 주지 않으면서 윤기를 향상시키는 제품으로 보습을 해야 합니다. 건조함은 일반적으로 민감한 경향이 있으므로 저자극성으로 개발되어 염증이나 가려움증을 유발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가 포함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는 것도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SPF 측면 10+ 검색). 그러나 상당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이것이 당신을 보호하지 못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최고의 태양에서. 이른 아침에 보습을 하면 다음날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는 동안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밤에 밤새 보습제를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클렌저 : 유분기가 많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신체는 피부를 건강하고 보호하기 위해 오일을 생성하지만 때로는 너무 많이 생성될 수도 있습니다. 저녁, 아침 모두 사용 가능한 클렌저를 사용하면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순한 클렌저가 가장 좋습니다. 강력한 클렌저에는 강한 비누가 포함되어 있어 실제로 피부에서 더 많은 유분을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좀 더 강력한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벤조일퍼옥사이드, 살리실산, 베타-하이드록시산과 같은 산이 소량 함유된 클렌저를 소량 사용하는 것이 바로 그 기술일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여드름 치료에도 매우 효과적이지만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매일 단 몇 분만 투자하여 피부를 관리하면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상적인 피부색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중요한 자신감 향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