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런던 호텔 시장은 영국의 나머지 지역을 능가합니다.

STR Global과 Whitebridge Hospitality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지난 11년 동안 런던 호텔 수익성은 영국의 나머지 지역보다 뛰어났으며, 2000년 이후 런던과 영국 전역 호텔 간의 수익 격차가 확대되었습니다.

이 시기부터 2010년까지 런던 호텔은 실제 총 영업 이익을 경험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을 따라잡은 런던 호텔은 영국의 나머지 지역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지역 호텔의 이윤 마진은 2000년 이후 11.6% 감소했으며 실질 복합 연간 성장률은 6.7% 감소했습니다. 같은 기간 총영업이익 동성로술집.

STR 글로벌 전무 이사인 Elizabeth Randell은 이번 조사 결과가 ‘영국 지역 호텔의 더욱 어려운 시장 상황을 강조한다’고 제안했지만, 이번 조사 결과는 런던 호텔의 점유율이 2000년 약 82percent에서 거의 85percent로 증가한 수도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을 보여줍니다. 2010 년에.

한편, 런던 호텔의 평균 일일 요금(ADR)은 2000년 140에서 지난해 약 145로 증가한 반면, 영국의 지역 호텔은 ADR이 2000년 85에서 2010년 70으로 감소했습니다.

Ray Withers, Property Frontiers의 해외 투자 부동산 전문가 이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런던이 가장 성과가 좋은 곳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도를 둘러싼 불확실성이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런던의 전반적인 추세는 긍정적이었으며, 탄력적인 호텔 시장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영국은 성과 손실을 초래하는 인플레이션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올해 런던의 호텔 시장은 거의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2012년은 5,000개 이상의 신규 호텔이 생겨 런던의 기록적인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2년 올림픽 게임과 여왕의 다이아몬드 60주년 기념 행사 덕분에 숙박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객실을 열거나 다시 열었습니다.”

실제로 내년에 런던의 수요가 하늘로 치솟으면서 Vacation Inn Express를 포함한 수많은 호텔 브랜드가 도시 주변, 특히 런던 동부 지역에 생겨나고 있으며, 이는 새로운 올림픽 공원뿐만 아니라 로얄 호텔을 포함한 새로운 특별 기업 구역의 생성에 힘입어 이루어졌습니다. Albert Dock, Stratford에 Westfield 쇼핑 센터 개장, ExCel 전시 센터 및 런던 시티 공항 확장.

관광객들이 이 도시에서 연간 93억 달러 이상을 소비하고 방문객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런던 동부의 새로운 호텔은 투자자들에게 매우 드문 기회로 등장하여 환영할 만한 추가 요소입니다.

위더스는 설명한다.

“향상된 호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Property Frontiers는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개인이 거의 접근할 수 없는 자산 클래스를 구매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oyal Albert Dock에 위치한 Vacation Inn Categorical, London Excel은 투자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매우 수요가 많고 수익성이 높은 런던 시장에 저렴한 가격으로 진입하기 위해 실제로 많은 투자자들이 이전에 실행 가능한 출구 전략이 부족하여 호텔 객실에 대한 투자를 연기했지만 이 특별한 개발로 인해 연말에 환매 계획이 있습니다. 투자기간.”

독립적인 RICS 평가액보다 22% 낮은 가격과 개발자가 지불하는 VAT를 통해 투자자에게 상당한 25,000을 절약하는 Vacation Inn Categorical, London Excel은 완료 시 50% 비상태 금융으로 전 세계 구매자를 환영합니다.

4개 층에 걸쳐 204개의 욕실이 딸린 객실을 갖춘 2개의 건물로 구성된 투자자는 199년 임대 계약으로 호텔 객실을 125,000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확립된 Vacation Inn Categorical 브랜드와 함께 투자자는 5년까지 예상 10.5% 순이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정의된 출구 전략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