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시드니 최고의 레스토랑 10곳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호주 최고의 리조트에 머물기 위해 시드니를 찾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화려한 스파 트리트먼트와 자쿠지를 높이 평가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워터프론트 레스토랑 시드니 하우스(Waterfront Restaurant Sydney Home) 및 세련된 식물원 풍경(Trendy Botanic Landscapes)과 같은 지역 명소를 방문합니다. 그러나 아름다운 하버 타운에서 무엇을 존경하든 시드니의 상위 10개 레스토랑은 미각을 위한 환상적인 치료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홍대피부과.

카페 좋은 시드니의 좋은 레스토랑

이 장소는 시드니에서 “가장 멋진” 상위 10개 레스토랑 중 하나로 정확하게 설명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은 피살라디에르, 라따뚜이, 로크포르를 곁들인 폴렌타, 땅콩 등의 맛있는 프랑스 및 프랑스 요리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하버링크의 좋은 의견을 경험하면서 좋은 진미를 맛보게 됩니다.

시드니의 보통 레스토랑 10곳

이 놀라운 도시는 영국 런던, 영국 런던과 같은 다른 주요 부유층과 마찬가지로 현대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이 시드니의 이 지역에 와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휴가 동안 독특한 음식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환상적인 소식입니다. 워터프론트 레스토랑 시드니에 있는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에 있는 숙소에서 바나나 꽃 건강 샐러드, 매콤한 고추 툴시 바라문디와 같은 우아한 요리법이 제공되는 시드니의 중국식 포트통 상위 10개 레스토랑까지 짧은 여행을 떠나보세요.

차이나 레인(China Lane) 시드니 최고의 인도 레스토랑

이 패셔너블한 중국 공급업체에서 동양 요리 컨셉을 이어가세요. 시드니의 상위 10개 레스토랑 으로 빠르게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주인은 낭만적인 식당의 의자로 여러분을 안내하고 와규의 다양한 음식 턱 부분과 정성스럽게 닭 배를 요리하는 등의 요리법을 제안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워터프론트 레스토랑 시드니(Waterfront Restaurant Sydney)의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로 돌아가기 전에 진정한 중국 공급업체의 음료와 달콤한 음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Braza Churrascaria 서리힐 레스토랑

조금 색다른 것을 우아하게 즐기고 싶다면 시드니의 환상적인 브라질 상위 10대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훌륭한 식사를 시도해 볼지 결정하면서 신선하고 편안한 음료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슈하스코 꼬치 요리를 적극 추천합니다. 그러나 지역적으로 조달되는 야채 요리법 중 하나에 매력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4시드니에서 먹을 수 있는 14곳

워터프론트 레스토랑 시드니(Waterfront Restaurant Sydney) 에서 쉽게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시드니의 4Fourteen Prime 10 레스토랑에서 프로슈토를 곁들인 블랙 푸딩, 부드러운 갈비뼈, 다양한 음식 스튜 등 만족스러운 다양한 음식 조리법을 선보이는 세계적 수준의 별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