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프 게이트 밸브는 부식을 방지합니다.

폐기용으로 손잡이 카트리지에는 폐기 디스크가 있습니다. 카트리지를 방해하고 액체 누출을 허용할 수 있는 깐깐한 고형물을 차단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유형의 카트리지가 제공하는 두 가지 주요 장점은 카트리지보다 삽입성이 있는 소형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고품질의 손잡이 카트리지 제조업체는 스테인레스 스틸 본체로 주조된 카트리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중요하지 않은 것은 제외할 것입니다. 유명 회사에서는 스테인레스강과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조 요크, 더 두꺼운 손잡이 관리, 정밀 연삭 블레이드 및 기타 중요한 기능을 더 많이 사용하려면 시트 등이 있습니다 유품정리.

화물러는 물품이나 자재를 분류한 화물 벨트를 보관하거나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크기가 작아서 고품질 원자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재료의 적합성을 결정하는 것은 시스템이 처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응용 분야의 크기와 크기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입니다. 두 개의 경계 롤러는 예외를 향후 이동하기 위해 단독으로 공급받는 개보다 더 많은 신성과 아이들러라고 구성된 무동력 신성 벨트로 구성됩니다. 즉, 이름에서 알 수 있는 아이들은 유휴 상태로 유지되는 도르래입니다. 즉, 기본적으로 활동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일부 전문가들이 이 도르래를 ‘모조 도르래’라고 하는 이유입니다. 이 도르래의 주요 구성요소는 사소한 기능을 수행하는 데 있습니다.

아이들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인셋, 반환, 인라인은 가장 일반적인 아이들입니다.

잘 지내고 확장 가능한 제조업체의 마구간에서 생산되는 아이들러는 기존의 시간거름이나 불가능하지 않고 오래 시간 동안 처리를 처리할 수 있도록 이동 가능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인 물품의 원활한 전환을 위해 특수 충격 흡수 부품으로 제작된 충격 링과 함께 고품질 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이러한 시스템이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관심 사항에 놀라운 크기와 함께 제공되는 것입니다.

인도의 환영받고 경험이 풍부한 아이들러 제조업체에 연결되면 가장 가혹한 작동 조건도 최대의 잠재력을 확실하게 작동할 수 있는 시스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수한 제조업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