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자동차 검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월간 자동차 점검의 이점은 엄청납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정기적으로 차량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정기 점검을 통해 피상적인 점검에서는 발견할 수 없는 문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 차를 소유한 경우 회사의 서비스 관리자가 점검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산세차장.

대부분의 자동차 검사 서비스는 미국, 캐나다 또는 호주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는 영국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지침을 따릅니다. 미국과 유럽 시스템 모두 Kelly Blue Book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가격 목록은 자동차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므로 수리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거주하든 전문적인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글로벌 검사를 제공합니다. 이는 그들이 세계 어디에서나 귀하의 차량을 서비스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일이지만, 이는 귀하의 자동차가 귀하가 원하는 것보다 더 자주 정비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국제 검사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소비자는 주차장에서 차를 몰고 그 자리에서 팔려는 의도로 새 차나 중고차를 구입합니다. 이러한 차량은 일반적으로 극심한 외관 문제로 인해 판매됩니다. 자동차가 판매되기 전에 이러한 검사를 수행했다면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전문 검사 서비스에서는 진단 장비를 사용하여 잠재적인 문제를 발견합니다. 예를 들어, 육안 검사를 통해 느슨한 외부 링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진행 중 이러한 문제가 발견된 경우, 회사는 부품을 수리하고 외관을 재점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범위한 서비스 없이도 잠재적으로 위험한 결함을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문 자동차 검사관은 주행 거리계 점검을 포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테스트는 임박한 엔진 고장을 나타낼 수 있는 비정상적인 마모 및 파손을 밝혀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행 거리계가 현재 주행 거리에 도달하기 전에 자동차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월간 자동차 점검은 조금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변덕스럽게 차를 판매한다면 아마도 가능한 한 빨리 차를 없애고 싶을 것입니다. 전문적인 점검과 수리를 진행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생각하신다면, 편한 방법으로 차량을 맡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대안이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구매 금액 전체를 보장하는 Kangaroo Flat 보험을 매월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보장 비용은 휘발유를 가득 채우는 것과 같기 때문에 월별 자동차 검사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차량에 일반적인 문제가 있는지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적절한 서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차장에서 차를 운전할 때는 항상 딜러로부터 완전한 차량 검사 양식 세트를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양식에는 육안 검사 보고서, 세부 보고서 및 자동차 수리 청구서가 포함됩니다. 월말에 차량을 인수할 때 수리 청구서를 항상 보관해야 합니다. 이러한 양식이 없으면 필요한 정보가 모두 포함된 온라인 양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평판이 좋고 정직한 대리점이 많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 전반적인 소유 절차의 일환으로 월별 자동차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훌륭한 소비자 옹호자를 찾아야 합니다.

자동차를 구매하기 전, 차량 내부와 외부를 주의 깊게 검사해야 합니다. 차대(자동차의 매우 중요한 부분)에 누출이나 손상 징후가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또한, 타이어에 공기가 적절하게 주입되어 있고 펑크가 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타이어 펑크는 매우 위험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