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야채 씨앗

녹색 혁명은 인도에서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인도는 1978~79년 곡물 생산량이 1억3100만개로 전 세계 최고 수준이며 혁명처럼 발전했다. 녹색혁명 이후 인도산 곡물이 수출되고 있습니다 대구 북구청 맛집.

변화를 가져온 가장 중요한 요인은 유전적으로 즉석에서 만들어진 종자였습니다. 더 좋은 품질의 종자를 얻기 위한 개발과 연구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특정 채소의 여러 종자 중 좋은 성분을 조합하여 좋은 성분을 모두 갖춘 종자를 제조하는 것을 잡종종자라고 한다. 하이브리드 야채 종자의 중요한 특성은 더 나은 영양, 필요한 화학 물질 사용 감소, 부패 감소 및 작물 생산량 증가입니다.

이러한 씨앗으로 자란 식물은 일년 내내 바람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열매의 크기도 그대로 유지되고 생산량도 감소하지 않습니다. 식물은 2개월 조금 더 지나면 수확이 가능하며 식물 활력도 매우 높습니다. 해충으로 인한 피해도 줄어듭니다.

종자 공급은 주로 날씨와 연중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종자에 대한 우리의 요구를 충족시키려면 종자 공급자에게 사전에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종자를 판매하는 많은 야채 종자 회사는 종자 유형이 매우 광범위합니다. 그들은 고객에게 좋은 품질의 야채 종자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계획입니다. 잡종 및 자연 수분 유형의 종자를 판매하는 야채 종자 회사도 거의 없습니다. 야채 종자 제조업체는 종자 생산과 품종 개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사업 성격에 따라 회사는 종자 공급업체와 종자 제조업체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모든 종자 제조 회사는 자신이 생산한 종자의 품질이 매우 우수하고 엄격한 품질 테스트 또는 평가를 성공적으로 거쳐 수입업자의 기준을 초과하는 종자를 보장합니다. 야채 종자 회사는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며 염분, 자갈, 모래 등 모든 종류의 토양에서 일반적으로 재배할 수 있습니다. 이 씨앗은 기후 조건의 변화에 ​​​​쉽게 적응합니다. 배송 중에 씨앗이 손상되지 않도록 아주 좋은 포장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