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으로 인한 청력 손실을 예방하는 청력 보호구

침묵의 세계에서 산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지만, 끊임없이 시끄러운 소음에 노출되어 산다는 것은 참으로 두려운 일입니다. 매일 우리는 다양한 데시벨의 다양한 종류의 소리에 노출됩니다. 소리와 소음 사이에는 얇은 선이 있습니다. 75데시벨 미만의 소리는 무해하며 이러한 소리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도 청력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우 크고, 매우 가깝고, 지속 시간이 지나치게 긴 소리는 영구적인 손상과 청력 상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인천보청기.

광업, 건설, 제조, 운송, 군사, 항공 산업과 같은 일부 작업 환경에서 위험한 소음은 피할 수 없는 직업적 위험입니다.

소음으로 인한 청력 손실

소음으로 인한 청력 상실(NIHL)은 청력 상실의 중요한 사례 중 하나입니다. 이는 주로 치료가 불가능하지만 예방이 가능한 직업병이다. NIHL의 중요한 측면은 때로는 시끄러운 소음에 일회성 노출만으로도 청력 상실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큰 소음에 노출되기 전에 충분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청력 보호 장치

NIHL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여러 정부에서 85데시벨 이상에 노출되는 모든 근로자에게 청력 보호를 의무화하는 법안이 통과되었습니다. 전통적인 형태의 청력 보호구는 시끄러운 소음으로부터 귀를 보호하지만, 허용해야 하는 다양한 소음 위험 등급을 고려할 때 최소한의 보호만 제공합니다. 더욱이 이러한 청력 보호구는 착용자가 의사소통을 원할 때마다 제거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는 의사소통이 거의 불가능해집니다. 착용자는 청력의 위험을 감수해야 하거나 의사소통 없이 지내야 합니다.

현대의 청력 보호 장치는 높은 소음의 통신을 안전하게 만들어줍니다. 양방향 라디오를 대부분의 높은 소음 통신 상황에 적합한 높은 소음 커뮤니케이터로 바꿀 수 있습니다. 스마트 귀마개 및 귀마개는 본질적으로 안전한 전체 고잡음 통신 솔루션을 요구하는 기업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가장 불안정한 일부 환경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하이테크 귀 보호 보조기의 주요 특징

최대 105dB(A)의 환경에서 통신이 가능합니다.

충격, 간헐, 연속 등 모든 형태의 소음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말을 듣는 동시에 주변 환경을 안전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말하는 방향 및 기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면 통신은 물론 양방향 무선 인터페이스도 제공합니다.

이제 휴대폰에 무선 Bluetooth 연결이 가능해졌습니다.

단거리 통신이 가능합니다.

MP3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통신 헤드셋은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이 뛰어난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로 제공됩니다.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매우 부드러운 이어 쿠션.

귀마개를 보거나 제거할 필요 없이 촉각 조절이 가능한 간단한 버튼.

12시간 이상의 연속 통화 시간.

이 새로운 청력 보호 장치 제품군은 적절한 보호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의사소통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청력 보호구는 보호구를 제거하지 않고도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촉진함으로써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