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실제 이야기 Lumix 가전제품이 내 생활 방식을 어떻게 바꾸었나요?

 

저는 십대 자녀 2명을 둔 워킹맘입니다. 인도 가정이 어떤지 아시겠지만, 음식이 가장 중요합니다(그리고 제 자녀, 남편, 시부모님의 음식 요구도 다릅니다). 아하! 나는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이 거의 남아 있지 않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집에 있는 대부분의 시간은 요리만 하거나 TV를 보면서도 다음날 먹을 야채를 자르고 자르고 껍질을 벗기는 편입니다. 글쎄, 이건 내 인생이야!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저는 주방을 싫어해요. 빨리 주방 일을 마무리하고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코웨이얼음정수기

제가 이 사실을 친구에게 털어놓고 있었는데, 어느 날 친구가 저에게 루믹스 가전제품의 세계를 소개해 주었습니다. 루믹스는 주방 가전의 거의 모든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루믹스 인도에서 루믹스 푸드 프로세서를 가져왔습니다. 결코 감사할 수가 없습니다. 바로 그날 나에게 새로운 세상이 열렸다. 이제 주방에서 더 스마트하고 빠르게 일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너무 행복해서 그들이 좋아하는 요리를 먹기 위해 주말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제 시간에 사무실에 도착해서 하루 종일 기분이 좋고, 상사도 기뻐하며 좋은 평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이렇게 놀라운 주방과 가전제품 때문이에요!

내가 Lumix 제품을 그토록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마트한 디자인 – 매우 실용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함께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손쉬운 청소 – 청소용품은 타사 제품과 달리 매우 간단합니다.
컴팩트 – 매우 매끄럽고 컴팩트합니다. 우리는 임대 주택에 살고 있으며 주방은 정말 작지만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작은 선반 공간에 쉽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더 적은 전력 소비 – 이것이 가장 큰 걱정거리였지만 그들의 가전제품이 매우 적은 전력을 소비한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그래서 남편도 만족해요!
긴 수명 – 저는 오히려 그들의 제품이 평생을 위한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한 번 구매하고 잊어버리면 다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안전함 – 아이가 둘인 집이라 항상 전자제품의 안전이 걱정되더라구요. 우리 아이들도 그것을 사용합니다. 나는 안전을 완전히 확신합니다. 내 어린 아들도 사용할 수 있어요.
비용 친화적 – 우리와 같은 인도 중산층 가정에서는 모든 것이 제한된 예산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우리는 두 번 생각할 필요가 없었으며 매우 저렴했습니다.
자, 루믹스 주방과 가전이 내 인생을 바꿨는데, 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