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실 정리 101: 유용한 팁 및 제품

정리되지 않은 세탁실은 집을 깔끔하고 깨끗하며 정돈된 상태로 유지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큰 혼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사람들은 항상 더러운 옷을 세탁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량이 많은 경향이 있음)이 서둘러 혼란스러워질 수 있는 방법은 너무나 많습니다. 세탁하는 날 친구 집에 가서 그 친구가 옷을 입고 빨래와 기타 주말 집안일을 적시에 완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세탁실의 모습이 어떤지 본 적이 있나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정돈되어 있었나요, 아니면 옷, 세제, 이것저것이 어수선하고 화난 엉망이었나요? 아시다시피, 물건은 여기저기 흩어져 있고 거의 돌아올 수 없을 정도로 혼란스러워졌습니다 동학사펜션.

현실은 우리 모두가 세탁실을 어수선하고 지저분하게 만드는 것에 대해 적어도 약간의 죄책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확실하게, 우리 모두 세탁실을 들여다보고 실망하여 고개를 흔들었던 때가 있었습니다. 좋은 소식은 몇 가지 간단한 도구를 추가하고, 깔끔하게 정리되고 정돈된 세탁실을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을 준수하여 방을 모양대로 만들 수 있는 정말 쉬운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 항목과 팁을 통해 방을 다시 정리하고 빠른 속도로 세탁 문제를 사라지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탁기 와이어 선반으로 공간을 넓힐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하고 매우 저렴한 유선 선반은 온라인과 많은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 위의 사용하지 않는 부분에 엄청난 공간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세탁실에 정말 훌륭한 추가 기능입니다. 세제와 기타 청소 용품을 보관하는 동시에 공간을 확보하고 궁극적으로 어수선함을 줄여 옷을 세탁하는 동시에 머리카락을 뽑지 않고도 세탁할 수 있습니다.

롤아웃 캐디 또는 세탁 캐디는 매우 귀중하고 저렴한 추가 기능입니다.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는데 그 사이에는 항상 좁은 공간이 있습니다. 계단식 롤아웃 캐디, 세탁 캐디 또는 세탁기 건조기 서랍 사이에 고리버들을 배치하여 해당 공간의 힘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웹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온갖 종류의 제품을 만듭니다. 이 멋진 유닛은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보충하고 모든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선반형 유닛을 제공하기 때문에 세탁실의 귀중한 필수품이 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당겨서 열어서 세제나 얼룩 스틱을 쉽게 꺼낼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세탁기와 건조기 사이에 서랍이 있나요? (이전에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았던 동일한 지점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저렴하고 저렴한 추가 기능은 공간을 추가하고 혼란을 없애는 데 실제로 놀라운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흡입 와셔 선반은 허공에서 공간을 추가합니다

아마도 진정으로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고 집에서 옷 세탁실을 정리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장 최근의 혁신적인 것 중 하나는 멋진 흡입 세탁기 선반일 것입니다. 이것들은 인터넷에서 매우 저렴하게 쉽게 찾을 수 있는 정말 멋진 장치입니다. 흡착판을 사용하여 세탁기나 건조기의 측면에 부착하고 여러 개의 보관 선반을 제공하여 모든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현대 가정의 대부분의 세탁실이 가지고 있는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