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디자이너가 이해해야 할 모바일 UX 디자인 개념

모바일 세계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전망을 평가해 왔습니다. 노키아 1100부터 최근 아이폰 11 프로까지 디자인과 애플리케이션의 변화는 주목할 만하다.

모바일의 여정은 버튼에서 터치 스크린으로, 지문에서 얼굴 인식으로, 입력에서 음성 번역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 비디오 온라인 포커를 더욱 놀랍게 만들었습니다 포커브로스 클럽.

UI와 UX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이자 사용자 경험입니다. 우리가 모바일에서 보는 모든 시각적 요소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클릭하는 버튼부터 보는 애니메이션까지 모든 것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포함됩니다.

UI 디자이너는 화면, 글꼴, 버튼 및 시청자가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디자인을 디자인해야 합니다. 색 구성표와 버튼 모양, 선 너비, 텍스트에 사용되는 글꼴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UI 디자인 의 역할 은 매우 복잡하지만 사용자 경험은 이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한 후 사용자가 어떻게 느끼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가 느끼는 편안함이나 어려움이 UI 디자이너의 UX를 결정합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세요:

UI 디자이너에게는 고객의 편안함이 항상 최우선 과제입니다. 모든 애플리케이션은 고객이 사용하므로 고객에게 편리해야 합니다. 그들이 앱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애초에 앱을 다운로드한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UI 디자이너의 주된 업무는 고객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나면 그들이 좋아할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유지할 수 있나요?

창의성이 작업의 기반이기 때문에 우리는 UI 디자이너의 관점을 이해합니다. 디자인하는 동안 많은 요소가 머리 주위를 돌아다닙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기능은 본질을 망치고 애플리케이션을 지저분하게 보이게 한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간단하고 편안하게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내비게이션을 직관적으로 만드세요

모바일 사이트와 앱의 탐색은 데스크톱 사이트보다 더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사용자는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를 탐색하는 방법을 즉시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를 위한 원활한 경험

애플리케이션은 통일된 느낌을 가져야 하며, 앱의 모든 페이지는 다른 페이지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을 작동하는 동안 사용자에게 이러한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UI 디자이너의 책임입니다.

개인화 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