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청바지의 수명을 늘리기 위해 안전하게 세탁하는 방법에 대한 팁

청바지가 아무리 튼튼하고 질겨도 세탁하는 동안 적절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실, 사람들은 신발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고 세탁하지 않고 계속해서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욱이, 최대 착용자는 세탁이 데님에 미칠 수 있는 악영향을 생각조차 하지 않고 부주의하게 세탁기에 던집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구매한 사랑하는 상록수 데님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은 어린이 장난이 아니며 진지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해외구매대행.

생명을 연장하고 싶다면, 조심스럽게 세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세탁할 때마다 색상이 희미해지기 때문에 실제로 그런 일이 발생하여 바지가 망가지기 전에 매우 조심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아래에는 청바지의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기본 팁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뒤집어서 세탁하세요. 이렇게 하면 기계 마찰로 인해 뒤집어질 수 있는 청바지의 색조와 색상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청바지와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마찰로 인해 외관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절대 표백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물론 산성 세척(또는 나쁜 산성 세척) 룩을 원할 때까지는 말이죠! 표백제는 실과 실을 손상시키고 약화시키는 매우 해롭고 완전한 직물 파괴제입니다. 뿐만 아니라 청바지의 색상, 모양 및 색조도 손상시킵니다.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데님에 구멍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순한 세제를 사용하세요 – 향기로운 세제나 매우 강력한 세제를 구입하도록 유도하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에 현혹되지 마세요. 향은 모두 청바지에 유해한 화학물질입니다. 제품이 아무리 매력적이거나 유망해 보일지라도 항상 옷에 순한 순하거나 가벼운 세제를 선택하십시오. 아니면 균일하게 퍼지는 경향이 있는 액체 비누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세탁 시 뜨거운 물을 사용하지 마세요 . – 인터넷에서 남성용 청바지를 구입한 후에는 반드시 관리가 필요합니다. 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옷감이 줄어들고 옷의 형태가 흩어지기 시작하므로 찬물에 세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데님은 따뜻한 물로 세탁하면 색상과 마감이 떨어집니다.

다른 옷과 함께 세탁하지 마세요 . – 흰색, 검은색 옷과 동일합니다. 청바지를 다른 옷과 함께 세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새 청바지를 세탁하실 때, 세탁조에 약간의 암염과 중성세제를 첨가해 주시면 컬러 유지 및 정착에 도움이 됩니다.

주머니 확인 – 매우 기본적이지만 사람들은 이 단계를 꽤 자주 망칩니다. 항상 신발을 세탁조에 넣기 전에 주머니를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색이 빠질 수 있는 물체가 있으면 청바지 전체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머신 청소 – 세탁 과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