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의 캠핑카

크라이스트처치는 진정한 불사조이며 2011년 도시를 황폐화시킨 지진의 잿더미 속에서 눈부시게 솟아올랐습니다. 중심 도시와 일부 교외 지역은 상당한 피해를 입었지만 도시의 정신은 건재하며 대부분의 지역은 개방되어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크라이스트처치는 남섬 캠퍼밴 모험을 시작하는 사람들의 주요 픽업 지점입니다. 섬의 가장 큰 도시이며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차로 조금만 가면 뉴질랜드 하반부의 유명한 풍경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포트 힐즈(Port Hills)는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도시와 리틀턴(Lyttleton) 항구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뱅크스 반도(Banks Peninsula)는 도시에서 차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장소입니다. 마지막에는 거리 표지판과 묘지에서 뉴질랜드에 정착한 프랑스인의 흔적을 찾을 수 있는 매력적인 아카로아(Akaroa)를 발견하게 됩니다! 도시 바로 남쪽의 라카이아 강은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아름다운 꼬불꼬불한 강입니다.

크라이스트처치 주변 지역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북쪽에는 고래와 돌고래가 관광 산업의 기반을 이루는 카이코우라(Kaikoura) 마을이 있습니다. 이 해안을 따라 고래가 많고 고래 관찰 투어도 많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해안을 따라 올라가면 아름다운 말버러사운드(Marlborough Sounds)를 방문할 가치가 있는 와인 제조 지역인 말버러(Marlborough)와 퀸샬럿사운드(Queen Charlotte Sound)에 자리잡은 귀여운 마을 픽턴(Picton)을 발견하게 됩니다.

크라이스트처치 남쪽에는 학생 도시인 더니든과 가장 남쪽에는 인버카길이 있습니다. 그러나 남섬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남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산, 호수, 피요르드가 있는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피오르드랜드는 꽤 외진 곳이지만 거기까지 내려가면 크루즈를 탈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물 위에서 투어를 제공하는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퀸스타운과 와나카는 모두 각각의 호수인 와카티푸와 와나카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특히 퀸스타운은 여름에는 수상스포츠, 하이킹, 루지 등을, 겨울에는 스노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일년 내내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이 마을은 한쪽에는 호수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산이 우뚝 솟아 있는 식당과 바로 가득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크라이스트처치 바로 건너편에 있는 아서스패스(Arthur’s Go)와 메인 디바이드(Fundamental Divide) 너머로 태즈먼 해(Tasman Sea)가 산과 만나는 야생의 서해안이 보입니다. 남쪽에서는 프란츠조셉 빙하와 폭스 빙하를, 북쪽으로는 그레이마우스 시와 정말 멋진 푸나카이키 ‘팬케이크 ‘바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북쪽으로 더 가면 황금빛 해변과 작은 마을이 넓게 펼쳐진 골든 베이(Golden Bay)가 있으며, 타카카 언덕 너머 도로를 통해 넬슨과 분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