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목적 패브릭 프로젝터 스크린

신축성 있는 패브릭 프로젝터 스크린은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다목적 프로젝터 스크린입니다 빔프로젝터.

대부분의 프로젝터 스크린은 전면 및 후면 프로젝션을 모두 제공하지 않으며 이는 신축성 있는 패브릭 스크린이 벽 장착형 또는 전기 드롭다운 프로젝터 스크린에 비해 장점이 있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패브릭 프로젝터 스크린은 전적으로 스트레치 프로젝터 스크린 패브릭으로 만들어집니다. 늘릴 때 현대적이고 세련된 최종 제품을 표시하는 방식으로 절단됩니다. 이 스타일의 프로젝터 스크린에는 요소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코일 스프링 및 금속 부품과 같은 하드웨어가 없습니다.

신축성 있는 패브릭 스크린으로 물에 손상될 염려 없이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이 더러워진 경우 찬물과 세제를 사용하여 세탁기에서 세탁하세요. 실외 풍선 프로젝터 스크린에 비해 훨씬 더 다양합니다.

더 나은 품질의 프로젝터 스크린은 난연제로 처리되므로 화재 발생 시 불이 붙지 않는 것은 특히 공공 장소에서 상영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간단한 조명 트러스 스탠드 또는 벽, 심지어 야외 나무와 같은 기존 구조물과 함께 사용하면 신축성 있는 패브릭 스크린을 몇 분 안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시청각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전통적인 드롭다운 프로젝터 스크린에 이미지를 비스듬히 위쪽으로 던지는 것은 스크린이 고정 지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천장과 벽에 고정된 간단한 고리 사이에 늘릴 수 있는 신축성 있는 패브릭 스크린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다음은 과거에 신축성 있는 패브릭 프로젝터 스크린을 사용한 상황입니다. 신축성 있는 패브릭 스크린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임대 – 상업용 무대, 조명, 음향, 시청각(AV) 및 프로젝터 장비를 임대하는 임대 회사

디스크 자키 및 라이브 밴드
뮤직 비디오, 스포츠 또는 영화 감상을 위한 풀 파티 리조트
영화
도서관의 대형 상영
대학, 테프 칼리지 등의 교육 및 훈련 목적
학교의 뮤지컬 무대 공연 학교
의 교육 보조 학교
의 드라마
공연 엔터테인먼트의 무대 쇼 센터 및 홀
회의 및 강의 프리젠테이션
호텔의 강당 및 대형 행사장
호텔 및 연회장에서의 결혼식 피로연
산업 및 상업을 위한 무역 박람회
음악 축제, 밴드, 공연, 디스코, 댄스 및 노래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