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 프리 다이어트를 위한 훌륭한 레스토랑 옵션

모든 유형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레스토랑에서 외식할 때 음식을 준비해야 합니다. 당신이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사람들만큼 맛있는, 당신에게 맞는 식사를 찾는 것이 때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이제 밀턴 케인스에는 놀라운 글루텐 프리 옵션을 제공하는 식당이 많이 있으므로 놓칠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아래 레스토랑 선택을 살펴보고 친구들을 모아 맛있는 음식과 칵테일 밀턴 케인즈를 즐기러 가세요…

피자 익스프레스
이 식당은 밀턴 케인즈 최고의 피자 레스토랑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 글루텐 프리라면 Pizza Express의 옵션이 다양합니다. 우선, 녹는 마늘 버터를 곁들인 유명한 반죽 공을 먹을 수 있습니다. 메인으로는 다양한 피자 옵션이 있습니다. 특히 맛있는 선택 중 하나는 쇠고기, 모짜렐라, 매운 치폴레 살사, 마늘 오일 및 토마토를 얹은 새로운 바르바코아 피자입니다. 정말 환상적이에요 공릉맛집!

프랭키 앤 베니스
밀턴 케인스에서 먹을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메뉴는 이탈리아 인기 메뉴부터 미국식 버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글루텐 프리 메뉴 중 최고의 메뉴로는 내슈빌 치킨 꼬치 샐러드부터 시작하고 하우스 스페셜 버거가 메인 메뉴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밀턴 케인즈 칵테일 과 완벽하게 곁들여질 수 있으며, 처음 두 코스를 마친 후 공간이 있다면 군침이 도는 글루텐 프리 디저트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와가마마
일본 요리는 Wagamama에서 완벽하게 조리되며, 글루텐 프리 메뉴는 거부할 수 없습니다. 밀턴 케인즈와 그 주변 지역에서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실천하는 분들을 위한 훌륭한 추천 메뉴로는 Lollipop Prawn Kushiyaki(레몬그라스, 라임, 칠리에 절인 요리)와 맛있는 치킨 라멘이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하고 풍미가 가득한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밀러 & 카터
스테이크를 좋아하고 밀턴 케인즈의 맛집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곳이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곳은 놀라운 스테이크로 전국 각지에서 알려져 있으며, 글루텐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구운 체다 버섯 전채요리를 맛본 후 원하는 스테이크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요? 방문 시 밀턴 케인스(Milton Keynes) 칵테일 한두 잔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코치나
즐거운 밤을 보내고 싶은 생각이 크고 오래된 멕시코 축제와 관련이 있다면 Cocina가 당신을 위한 곳입니다. 글루텐 프리 메뉴는 길거리 음식 타파스, 버거, 네이키드 부리토, 다양한 하우스 스페셜 등 옵션이 다양합니다. 매콤한 맛이 나는 글루텐 프리 음식을 제공하는 밀턴 케인즈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타파스에는 매운 소스를 곁들인 미트볼, 속을 채운 포토벨로 버섯, 닭꼬치, 토스타다 등의 요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두가 좋아할 만한 음식이 있으니 친구와 가족을 모아 함께 지글지글 멕시코 음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