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에 가장 적합한 마운트 선택

이제 어떤 새 프로젝터를 구입할지 결정하고 영화 감상과 비디오 클립 온라인 게임을 적극적으로 즐길 준비가 되었으니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빔프로젝터?

각각의 값비싼 프로젝터 도구의 전체 효과를 얻으려면 원하는 방식으로 정확하게 천장에 매달 수 있는 천장 프로젝터 브래킷을 구입해야 합니다!

천장 프로젝터 마운트는 프로젝터를 효율적으로 구현하는 데 필요한 가장 무시되는 액세서리가 포함된 단일 제품일 수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올려놓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합니다. 그러나 미학적으로나 안전상의 이유로 훨씬 더 오래 지속되는 설치 방법을 장기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소란스럽고 값비싼 장비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재산 내의 어린이 및 청소년.

구매할 프로젝터 브래킷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옵션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각 옵션마다 개인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세 가지 절차는 천장 장착, 책상 프라임 장착, 벽면 보조 장치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몇 가지 증가하는 치료법과 모든 세부 사항을 명확히 설명합니다. 고유한 천장 프로젝터 브래킷을 사용하려는 경우 처음에는 프로젝터에 이미지를 뒤집어 올바른 방향으로 표시하는 천장 모드가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터 지원:

천장 장착형 프로젝터

천장 브래킷은 확실히 쉽게 구할 수 있는 프로젝터 마운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으며 기능성과 미적 측면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선택하는 옵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장 설치를 볼 때는 다음 단계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프로젝터의 지방, 프로젝터 측정, 천장 추종자 또는 매달린 부드러운 고정 장치가 방해가 될까요? 각 건물의 장식을 사용하여 혼합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