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상실을 위한 치과 임플란트 선택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아름다운 미소를 갖는 것은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좋은 전염성 있는 미소는 거래를 마무리하고, 끔찍한 데이트를 아주 좋게 만들고, 어디를 가든지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데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힘든 시기에도 아름다운 미소는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웃자마자 엔돌핀이 분비되어 온갖 심리적, 정신적 스트레스와 우울한 마음의 틀을 없애줍니다. 또한, 미소는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방법이 있으며 대개 그 대가로 미소를 만나게 됩니다 노원치과.

치아 상실과 같은 치과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면 어떤 동작으로든 입을 벌리는 것이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치과 임플란트는 지지를 위해 주변 치아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치아 손실에 대한 훌륭하고 오래 지속되는 옵션입니다.

치과 임플란트는 진짜처럼 느껴지고 진짜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릴 것입니다. 당신의 미소가 회복되면 당신은 확실히 자신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상실된 치아로 인해 식사, 대화, 미소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경우, 장기적인 결과를 위해 임플란트 치료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치과 임플란트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Endosteal 임플란트는 실제로 뼈에 바로 장착되는 임플란트입니다. 이는 외과적으로 턱뼈에 삽입되며 하나 이상의 보철 치아를 지지합니다. Endosteal은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는 치료를 위해 브릿지나 의치 대신에 자주 사용됩니다.

또 다른 종류의 치과 임플란트는 보철물을 제자리에 고정하기 위해 금속 구조를 사용하여 상부 턱뼈에 위치하는 골막하입니다. 치료 방법은 환자의 필요와 뼈 크기에 따라 가장 적합한 임플란트 유형을 찾는 것입니다.

치아 상실을 겪으셨다면 임플란트를 해야 할지, 아니면 다른 선택을 해야 할지 고민하실 수도 있습니다. 치주질환이 없고 신체적으로나 구강적으로 전반적으로 건강한 사람이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치주질환은 잇몸에 영향을 미치므로 효과적인 치과 임플란트를 위해서는 잇몸이 잇몸뼈와 연결되어 건강해야 합니다.

치주 질환과 함께 암, 조절되지 않는 당뇨병, 턱 방사선 치료, 알코올 중독, 흡연 등 일부 건강 상태로 인해 치과 임플란트 선택 가능성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조건은 치과 임플란트가 뼈에 융합되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첫 방문 및 미팅 시 담당 치과의사가 귀하의 전체 의료 기록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귀하는 치과 임플란트를 받을 수 있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을 만큼 건강해졌으므로 귀하에게 적합한 임플란트 종류를 알기 위해 치아 기능에 대한 자세한 평가를 받게 됩니다. 평가에는 귀하의 입에 대한 연구를 포함하는 기록 제작이 필요합니다. 치과 직원은 임플란트가 뼈 내의 정확한 위치 내부에 위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특정 X-ray 및 CT 스캔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치주 전문의는 다른 치과 전문가들과 직접 협력하여 귀하가 보기에 좋고 기분이 좋아지기를 원하는 치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최고의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정한 판타지 제작자입니다. 그 놀라운 미소를 유지하기 위해 새 임플란트는 일반적으로 각 영구 치아와 마찬가지로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해로운 박테리아와 잇몸 질환을 통제하기 위해 양치질과 치실 사용을 포함하여 매일 구강 청결을 매우 잘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담당 치과의사가 치과 임플란트의 적절한 유지 관리에 관해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일부 치과 임플란트는 일반적인 마모로 인해 손상될 수 있으며 첫 번째 임플란트에 영향을 주지 않고 교체할 수 있습니다. 치과의사는 임플란트가 정말 안정적이고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반 세션 중에 임플란트를 추적해야 합니다. 잘 관리하면 새 임플란트가 수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