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 필터가 제공할 수 있는 5가지 특정 기능

정수 필터는 지난 10년 동안 많이 바뀌었습니다. 다수의 일반 필터가 시장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는 반면, 특정 목적을 달성하도록 설계된 필터의 수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정 수원에 어떤 유형의 오염물질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으므로 여러 면에서 유익할 수 있는 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생산업체에서는 여러 필터를 결합하여 최대 여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퓨어썸.

정수 필터가 제공할 수 있는 첫 번째 특정 기능은 침전물입니다. 퇴적물의 목적은 물에서 발견되는 가장 큰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필터가 손상될 위험 없이 큰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고밀도 물질로 만들어집니다. 이것의 주요 목적은 미세 미립자를 걸러내고 침전물만큼 내구성이 떨어지는 다른 필터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다음 유형의 필터는 활성탄 필터입니다. 이는 물속의 유기물질과 수많은 중금속을 흡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활성탄을 활용하여 이를 달성합니다. 이는 맛과 외관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탈취 능력도 제공합니다.

필터의 가장 인기 있는 기능 중 하나는 물을 연화시키는 능력입니다. 연화제는 피부 건강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경수로 인한 보습 부족으로 수많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합니다. 또한 접시와 옷에 남은 얼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유형은 비타민 C 필터입니다. 수돗물에 함유된 염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어 살균 효과가 있습니다. 화학물질 대신 천연 비타민C를 사용하면 필터의 수명이 길어지고 유지 비용도 절감됩니다.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레몬 필터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물에도 레몬 향이 추가된다는 것입니다.

경수에서 염소를 제거하는 것과 함께 석회 제거는 가정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이 유형의 목적은 경수를 안정화하고 스케일 형성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이는 활성탄의 물리적 흡수를 통해 단단한 물질을 더 부드러운 물질로 전환함으로써 이를 달성합니다.

업계의 독특한 변화 중 하나는 많은 가정에서 일반적인 다목적 필터에 의존하기보다는 특정 목적을 수행하는 각각의 독립 필터가 있는 여러 필터를 활용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