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에 좋은 녹차

염증이 있는 전립선과 암에 대한 이 차의 효능을 알아보세요

암을 예방하는 식품 중 하이라이트에는 항상 녹차가 등장합니다. 분명히 이 차를 마시면 전립선에 놀라운 이점을 가져다 줄 것이며, 그중에서도 이 기관에서 암에 걸릴 위험이 줄어듭니다 티테이블.

차는 전립선에 좋은가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근 들어 차의 효능은 전 세계적으로 비교할 수 없는 약용 수액으로 간주될 정도로 눈에 띄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차가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특성 중, 전립선의 염증을 감소시키는 차가 특히 예방 목적으로 탁월한 결과를 줄 수 있다는 생각이 점점 더 발전하고 있습니다.

녹차가 건강에 미치는 가장 큰 이점은 폴리페놀이라는 유기 성분에 의해 제공됩니다. 카테킨은 녹차의 폴리페놀의 대부분을 구성합니다. 녹차에서 가장 활성이 높은 카테킨은 EGCG로 더 잘 알려진 에피갈로카테킨-3-갈레이트입니다.

일부 의학 연구에 따르면 녹차는 심혈관 질환과 전립선암을 포함한 일부 유형의 암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립선을 위한 기타 약용 식물

전립선 운동, 녹차 및 복용할 수 있는 모든 예방 효과 외에도 꽤 유익할 수 있는 다른 전립선 치료법을 아는 것도 좋습니다. 그것들을 시험해보고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하는 문제입니다.

블루베리와 수박 주스. 일반적으로 주스는 전립선에 좋은 야채와 과일로 만든 주스라면 전립선에 좋을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 수박, 라임이 들어간 이건 완벽해요.

보리지. 근대와 유사한 이 식물이 전립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좋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래서 그게 다입니다.

생강. 생강은 뛰어난 항염증력으로 인해 전립선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녹차가 전립선암 치료에 유용한지 여부를 연구하기 위해 수많은 임상 및 인구 집단 시험이 수행되었습니다. 특히 개발 초기 단계에 있는 경우 이를 예방할 수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의학 연구 및 결론

결과는 녹차 추출물이 진행성 전립선암 환자에게 제한적인 혜택을 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아시아에서 실시된 인구 연구에 따르면 녹차는 전립선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녹차를 마시면서 전립선암에 대한 이 치유 음료의 보호 효과를 조사하기 위한 추가 연구가 수행될 수 있습니다.

일본 국립암센터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매일 녹차를 5잔 이상 마시는 남성은 전립선암 위험을 최대 50percent까지 줄일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