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프로모션 요령

당신은 자신의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무엇을 해야 할까요? 온라인에서 성공하려면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사람이 귀하의 사이트를 볼 수 있도록 웹사이트 홍보가 필요합니다. 모든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으로 검색 가능하다는 것이 일반적인 믿음입니다. 보이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홍보에는 많은 작업이 수반됩니다  파이브센스.

웹사이트 홍보에서는 귀하의 사이트를 디렉토리에 먼저 제출하는 것이 검색 엔진에 제출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제안합니다.

이 두 가지는 디렉토리에 제출된 사이트는 품질이 높고 유용한 콘텐츠가 있는 경우에만 승인되는 반면, 검색 엔진은 단순히 사이트나 페이지의 제출만 허용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웹사이트를 디렉토리에 제출할 때 디렉토리의 규칙과 지침을 읽고 따르십시오.

편집자는 귀하의 웹 콘텐츠를 매우 잘 알고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검색 엔진에 제출하는 것은 확실히 웹사이트 마케팅에 도움이 되지만, 보통 3~6개월 정도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검색 엔진에 제출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는데, 웹사이트를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SEO나 검색엔진 최적화도 배워야 합니다. 로딩 시간, 브라우저 호환성 등과 같은 웹 디자인 요소를 개선하여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적절한 키워드를 사용하는 키워드 최적화입니다.

이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반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일부로서 효과적인 구성 요소이기도 합니다.

다른 웹사이트 홍보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링크 인기 –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자신의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더 많은 신규 방문자를 생성하는 동시에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기사를 작성하세요 –
귀하의 웹사이트에 유용하고 다른 사람들이 기사 디렉토리처럼 이를 게시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귀하의 웹사이트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 뉴스레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귀하의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