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개 목걸이 구입에 관해 알아야 할 7가지 팁

완벽하고 둥근 모양의 칼라는 강아지 털을 관리하기 쉽게 유지하고 엉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게다가 짧은 털을 가진 개들과도 아주 잘 어울린다 강아지목걸이.

다음은 개를 위한 최고 품질의 올바른 가죽 목걸이를 선택하는 데 있어 빠른 지침과 효과적인 팁입니다.

정확한 사이즈를 알아보세요
칼라의 올바른 크기를 갖는 것은 다른 것만큼 중요합니다. 먼저, 강아지의 올바른 목줄 크기를 알아야 합니다. 안전하게 지켜줄 사람, 머리를 쉽게 안팎으로 밀어넣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반면, 개에게 너무 꽉 끼는 가죽 목걸이를 착용하면 매우 불편할 수 있으며 호흡 곤란이나 부상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대략 2인치 정도 조정이 가능해야 합니다. 즉 두 손가락을 칼라 안으로 쉽게 넣을 수 있어야 합니다.

올바른 바느질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칼라의 완벽한 크기를 결정한 후에는 동일한 스티치를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접착제로 붙이거나 두 가장자리 사이에 꿰매어야 하는 또 다른 가죽 조각이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칼라가 오랜 기간 동안 완벽한 둥근 모양을 유지하고 강아지의 목을 부드럽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버클 종류를 확인하세요
어디에서도 휘어지지 않는 튼튼한 버클을 찾아보세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버클 중 일부는 얇아서 쉽게 부러질 수 있습니다. 특히 개가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경우 쉽게 녹슬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작은 일도 놓치지 마세요
칼라 전체는 완벽하게 마감 처리되어야 하며 전체적으로 균일해야 합니다. 다양한 종류와 색상 조합의 칼라가 있으므로 더 오래 지속되는 칼라를 선택하세요. 애완동물을 위한 완벽한 목걸이를 갖는 것 역시 애완동물을 행복하게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트렌디하고 세련된 것을 얻으세요
칼라가 충분히 편안하고 품질이 좋은지 확인한 후에는 다음으로 세련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랑스럽고 소중한 가족을 위해 제조사에서는 왜 이렇게 다양한 컬러의 칼라를 개발했을까요? 가죽과 비가죽을 조합하여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가 ID 카드를 받도록 아무것도 선택하지 마십시오. 보안을 위한 훌륭한 도구로도 사용되는 것을 준비하십시오. 개를 잃어버렸을 때, 목줄은 개를 즉시 찾는 목적에 부합해야 합니다.

이제 이상적인 가죽 개 목걸이를 사러 갈 때 위에서 언급한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사랑하는 반려견의 안전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취할 수 있는 예방 조치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적절한 확신과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