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연회 조직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훌륭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연회에 많은 조정과 계획이 필요합니다. 더욱이 모든 사람은 좋은 음식, 음료, 적절한 연회 조직이 필요한 화려한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이 외에도 연회는 별다른 노력 없이도 제대로 된 행사, 파티, 만찬을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것을 스스로 관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또한 인기가 있습니다 협재카페.

연회 조직 작업이 할당된 경우 아래에 언급된 단계별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장비를 알아 두십시오:
출력 용량을 결정하려면 먼저 어떤 유형의 장비가 필요한지 알아야 합니다. 집 뒤쪽에는 가스 스토브, 오븐, 웍 스토브, 그릴러, 철판, 산업용 냄비와 프라이팬이 필요합니다. 또한 음식 보온기와 트레이 선반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집 앞에는 유리 선반, 쟁반, 얼음통, 접시 상자, 접시, 액체 디스펜서, 조리대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더 나은 서빙을 위해서는 케이터링 주방 장비 , 튀김 장비, 보관 캐비닛 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

예산 관리:
성공적인 연회를 조직하려면 예산 관리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많은 예산이 필요한 가장 중요한 영역은 장소, 케이터링,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 외에도 행사장 이동, 장식, 행사 관리, 행사 보험이 필요한 손님을 돌봐야 합니다.

실제 작업을 시작하기 전, 기획 단계에서 각 분야별로 얼마만큼의 비용이 필요한지 조사해 보세요. 그런 다음 예산을 현명하게 분배하십시오. 모든 일을 관리자에게 의존하지 마십시오. 해당 장소와 그곳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방문하십시오.

연회의 목적:
장비와 예산을 다루기 전에 연회의 목적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성공과 성취를 축하하기 위해 조직됩니다. 또한, 연회의 목적은 동료의 퇴직 축하, 생일 파티, 연례 업무 파티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려는 목적을 분명히 하십시오.

연회의 주제:
연회 주제를 현명하게 결정하고 결정하는 동안 그것이 나머지 계획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야 합니다. 테마가 음식 제공 스타일, 음료, 심지어 드레스 코드까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기 있는 테마는 원더랜드, 헐리우드, 할로윈, 항해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테마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black-tie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면 손님들이 적절한 옷을 입고 더욱 화려해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 행사의 경우 좀 더 격식을 갖춘 환경을 조성하세요.

위치 및 장소:
행사 장소와 장소를 선택할 때 많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손님이 해당 장소에 얼마나 쉽게 도달할 수 있는지 평가하는 것입니다. 손님과 가까운 장소를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또한 장소를 선택할 때 공급업체를 고려하세요. 선택한 위치는 근처에 주차장이 있어야 하며 공급업체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여야 합니다.

이 외에도 장소를 주제와 연관시키십시오. 장소를 확정하는 동안 직원에게 패키지 및 보험 정책에 대해 문의하세요. 직원에게 추가 서비스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