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메이커가 베팅을 제한하고 계정을 폐쇄하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나요?

성공적인 도박은 모두 가치 발견에 관한 것이며 그 가치는 최고의 승률을 얻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도박에서 계속 돈을 벌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최적의 가격을 공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일부 마권업자의 경우 판돈을 제한하는 것이 거의 불가피하지만 마권업자 계정을 열어두는 방법이 있으며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지노사이트.

1. 북메이커와 북메이커가 싫어하는 베팅이 무엇인지 파악하세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베팅이 심각하게 제한될 경우 가장 놓칠 수 있는 마권업자와 관련하여 마권업자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입니다. 마권업자들이 싫어하는 종류의 베팅을 염두에 두세요. 각 방향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베팅입니다. 가능한 한 당신이 오른쪽에 머물고 싶은 마권업자와 이런 종류의 베팅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제가 관찰한 한 가지 요인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은 승리하는 금액이 아니라 베팅하는 방식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위험한 다중 베팅과 같은 냄새를 방지하기 위해 약간의 ‘어리석은’ 베팅을 던지는 것이 좋습니다.

2. 베팅을 분산시키세요.

한 마권업자에게 100을 걸기보다는 베팅을 분산하여 한 마권업자에게 50을 걸고 다른 마권업자에게 50을 걸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한 마권업자가 큰 타격을 입는 효과가 줄어듭니다. 많은 마권업자에서 베팅을 분산시키려는 노력은 필요할 때 원하는 조건에 따라 더 적은 양의 돈을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권업자들은 50점 정도의 레벨에서 상대적으로 편안한 것 같습니다. 훌륭한 아이디어는 모든 것을 하나의 팁스터나 시스템에 집중하기보다는 특정 팁스터나 기술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3. 가능한 한 마권업자를 교체하십시오.

베팅할 때 가능한 한 다양한 마권업자를 활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현금이 많다는 이유로 Corals를 많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 다른 마권업자가 동일한 가격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5개의 마권업자가 동일한 가격을 제공하는 경우 한동안 베팅하지 않은 마권업자를 사용하십시오.

4. 일반적인 영국 유명 북메이커 너머를 살펴보세요

특히 축구 도박과 관련하여 생각보다 많은 마권업자가 있습니다. 배당률/가격 평가 웹사이트를 이용하고 단지 알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친숙한 북메이커를 고수하지 마십시오. 영국 경마의 경우 각 방향 도박의 주요 북메이커를 넘어서는 선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 영국에도 도박꾼들이 완전히 활용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이는 마권업자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