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멈춰야 할 나쁜 청소 습관 10가지

우리 모두는 가능한 한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집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지름길은 결국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만드는 나쁜 청소 습관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청소 및 주문 관행을 검토하여 즉시 또는 중기적으로 수정할 수 있는 사항을 확인함으로써 순환을 깨뜨릴 것을 제안합니다. 다음은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나쁜 습관 중 일부입니다 lg정수기.

1 – 젖은 수건 쌓아두기: 세탁할 수건을 세탁 바구니에 담을 때 젖기 전에 확인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나머지 옷에서 곰팡이 냄새가 날 수 있고 심지어 곰팡이와 박테리아가 증식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샤워를 하고 수건을 사용할 때는 최대한 빨리 펴서 말리는 것이 가장 좋다. 야외에 걸어두면 더 좋습니다. 그래서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고, 세탁기의 세탁량도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2 – 비누 양이 너무 많습니다. 세척제가 효과가 있다면 용량을 늘리면 세척이 더 빨라지거나 더 좋아지나요? 단호히 아니오. 청소 제품의 공식은 패키지에 표시된 양만큼 효과적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비누나 세제를 더 많이 사용하면 청소하려는 물건이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사실, 더 깨끗한 비누 잔여물은 먼지를 끌어들이는 진짜 자석입니다. 테스트를 해보세요!

3- 더러운 도구: 우리가 사용하는 청소 도구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단시간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몇 가지 예: 세탁기에서 곰팡이 냄새가 납니다. 진공청소기의 필터가 더러워졌거나 가방을 교체해야 합니다. 진공 헤드에는 바닥을 더럽히거나 긁는 잔해물이 쌓입니다. 걸레가 너무 낡고 더러운 경우… 도구를 깨끗하게 유지하면 장기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 욕실 전체를 위한 천: 욕실을 빠르게 청소하고 싶다면 모든 것에 같은 천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세균을 옮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화장실이나 샤워실 청소에 사용하는 물티슈와 싱크대나 캐비닛에 사용하는 물티슈의 차이점

5 – 집에서 신발: 집에 들어갈 때 신발을 벗는 습관을 들이고 집 안에 모두가 신발을 가지고 있다면 바닥 청소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벤치, 의자 또는 안락의자를 배치하면 입장하는 모든 사람이 신발을 벗고 더욱 편안하게 입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6 – 정돈되지 않은 침대: 매일 아침 침대 정돈에 3분만 투자하면 방이 더 깨끗하고 정돈될 수 있습니다. 침실의 정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동작입니다. 침대를 정리할 때 편안한 침대보와 이불을 선택하면 작업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