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육식물 온라인 구매를 위한 6가지 팁

그러나 인터넷이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듯이, 여전히 ‘온라인 쇼핑’이라는 용어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모든 쿼리를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녹색 동반자를 곁에 두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강남하이퍼블릭.

추천을 요청하세요:

추천은 혼란스러운 마음을 위한 최고의 약입니다. 정보가 너무 많아서 의아해할 경우, 이전에 이런 일을 해본 적이 있는 친척이나 친구에게 전화하는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추천을 요청하면 확실히 모든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식물의 종류를 알아보세요:

식물은 모양도 다르고 요구 사항도 다릅니다. 다육식물은 별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지만, 선택한 식물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관리는 귀하가 제공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식물 사진 아래에 적힌 설명을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도 그렇게 한다면 그것은 어리석은 행동이 될 것입니다. 식물을 장바구니에 담기 전에 식물에 관한 중요한 사실을 모두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온라인 상점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다육 식물 컬렉션이 있습니다. 각 식물은 크기가 다르며 일부 식물은 실내에 적합하고 일부 식물은 정원 공간에 적합합니다. 그러므로 항상 책상이나 정원을 꾸미기에 적합한 크기의 식물을 선택하세요.

가장 건강한 식물을 선택하세요:

식물의 건강과 품질은 어떠한 경우에도 타협될 수 없습니다. 식물에 손상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즉, 돌기가 없고, 갈색 또는 노란색 표시가 없고, 흉터가 없고, 반점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것은 다육식물의 색깔을 찾는 것입니다. 연한 노란색을 띠는 다육식물은 절대 선택하지 마세요. 선명한 색상은 좋은 품질과 생기 넘치는 식물의 지표입니다.

다시 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