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마귀는 황금시간대에 자유낙하하는 재규어를 방문합니다.

잭슨빌은 5연패를 당했고 볼티모어가 지난 8번의 맞대결 중 7번의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 전망은 장담할 수 없습니다 바카라 사이트.

EverBank Field는 이번 시즌에 Monday Night time Football을 두 번 개최할 예정이며, 첫 번째 황금 시간대 대결은 Jacksonville Jaguars가 Baltimore Ravens를 받아 7주차를 완료하는 10월 24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Jaguars는 5연패로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 Ravens는 AFC North에서 계속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4-1 기록을 개선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두 사람이 맞붙는 것은 2008년 12월 레이븐스가 홈경기에서 27-7로 승리한 이후 처음이다.

지난 8번의 대결에서 재규어는 Ravens의 소유였으며 7번이나 패배했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1996년부터 1998년까지 잭슨빌은 볼티모어를 상대로 8-0으로 승리했고, 2000년 슈퍼볼 우승 시즌 동안 레이븐스가 자신들의 편으로 기울기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줄곧 지배적이었습니다. 시리즈.

이번 시즌 AFC North 팀과의 Jaguars의 경험은 전혀 긍정적이지 않았으며 각각 5주차와 6주차에 Cincinnati Bengals와 Pittsburgh Steelers에게 패배했습니다. 레이븐스가 해당 부문을 선두할 뿐만 아니라 재규어의 12 PPG를 상대로 경기당 평균 29.6득점을 기록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월요일 밤 잭슨빌의 연패가 늘어나더라도 아무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해당 부문에서 그들보다 최악의 성적을 내고 있는 팀이 있기 때문입니다: 0-6 인디애나폴리스 콜츠(Indianapolis Colts) . 홈 출석률이 좋지 않다고 보고한 팬들의 지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잭슨빌의 나쁜 결과는 팬들이 팀을 지원하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요인이 아니라 그들의 나쁜 결정이기도 합니다. 특히 전 QB David Garrand의 에이전트인 Al Irby는 재규어가 디스크 탈출 부상으로 인해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의 고객을 풀어줬다고 주장합니다.

Garrand의 퇴장으로 Jack Del Rio 감독은 리그 최연소 명단 중 한 명의 선발 QB로 신인 Blaine Gabbert를 선택했습니다. 신인은 라이벌이 이번 시즌 상대 QB에게 평균 7.4점만을 허용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월요일 밤에 정말 힘든 경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Gabbert는 2011년 현재까지 4번의 터치다운과 2번의 인터셉트를 포함해 717야드를 던졌습니다.

볼티모어의 승리로 인해 그들은 플레이오프 진출에 한 경기 더 가까워졌고, 이는 4년 연속 포스트시즌 출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볼티모어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는 QB Joe Flaco의 보호입니다. 그는 시즌 동안 여러 번 맞았기 때문에 공격 라인을 개선해야 합니다. John Harbaugh 감독은 Houston Texans를 상대로 29-14 승리를 거둔 후 “우리는 Joe가 그렇게 맞을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이에 대해 매우 분명했습니다. 일요일에 찍은 슛에도 불구하고, Flaco는 재규어를 상대로 선발로 나설 것입니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