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쓰레기 양을 줄이는 5가지 창의적인 방법

매일 우리는 우리가 생산하는 엄청난 양의 폐기물로 인해 인류가 어떤 문제를 겪고 있는지에 대해 점점 더 많이 듣습니다. 인구가 늘어나면서 우리가 버리는 쓰레기의 양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매립지로 가는 폐기물의 양을 줄이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서울폐가구수거?

자선 단체에 기부

불필요한 소지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여 쓰레기를 처리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원치 않지만 품질이 좋은 옷, 가정용품, 책, 가구 등이 있다면 가까운 Op Shop에서 반가운 집을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활용

요즘 시대에는 매립지로 가져가는 대신 재활용할 수 있는 쓰레기가 너무 많습니다. 종이, 판지, 깡통, 유리 및 일부 플라스틱은 모두 집에서 재활용할 수 있으며, 재활용품을 지역 재활용 센터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재활용이 가능한지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역 의회에 문의하세요.

가정용 퇴비화

자신의 뒷마당에서 퇴비를 만드는 것은 발생하는 가정 및 정원 폐기물의 양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음식물 쓰레기는 재활용이 가능하지만 확실하지 않은 경우 먼저 확인하세요. 버리는 쓰레기의 양을 제한하는 것 외에도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정원에서 집에서 만든 퇴비를 사용하여 더 많은 과일과 채소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매도 매도 매도!

때로는 원하지 않는 물건을 사줄 다른 사람을 찾는 것보다 그냥 버리는 것이 더 쉽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필요하지 않고 원하는 물건을 판매하는 것은 쓰레기의 양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몇 달러를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차고 판매, ​​자동차 부츠 판매, gumtree 및 eBay는 귀하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중 일부일 뿐이며 곧 현금을 긁어 모을 것입니다.

소지품을 재활용해보세요

발생하는 가정 쓰레기의 양을 줄일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비록 다른 목적으로라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일부 품목의 용도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약간의 창의성과 약간의 상상력을 사용하면 ‘쓰레기’ 중 일부를 새롭거나 유용한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남은 음식을 새로운 식사로 재활용하거나 플라스틱 병을 식물 홀더로 바꿔보세요.

이러한 모든 팁을 다 적용한 후에도 여전히 처리해야 할 쓰레기가 남아 있는 경우, 원하지 않는 쓰레기를 올바르게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퍼스의 Nationwide Skip Bins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주거 및 상업 폐기물 처리 전문가,